코로나-19 기간 동안 코로나-맥주 판매량은 떨어졌을까? No
코로나 맥주는 별다른 매출 타격을 입지 않았다.
격리기간 동안 소비자들은 잘 알려진 브랜드를 사는 경향이 두드러졌다.
작년과 같은 수준의 매출을 유지했다.
https://www.chosun.com/international/us/2020/12/22/HXYWTS5S6RHNZMPKJ7ADEVYLUI/
코로나는 끔찍하지만, 코로나 맥주는 계속 마셨다
올해 초 코로나 바이러스와 이름이 같다는 이유로 주가가 폭락하는 등 수난을 겪은 유명 맥주 브랜드 ‘코로나’가 판매량에서는 별다른 타격을 입지 않은 것으로 드러났다. 21일(현지 시각) 월
www.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