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업

청진 품질 방침

by mubnoos 2024. 11. 6.
 

(주)청진 품질 방침

 

(주)청진은 지속적인 품질 개선과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삼아, 모든 제품과 서비스에 있어 최고의 품질을 유지하고자 합니다. 이를 위해, 우리는 다음과 같은 품질 방침을 준수하고 실천합니다.

  1. 고객 중심 품질 관리
    고객의 요구와 기대를 깊이 이해하고, 이를 충족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입니다. 모든 고객의 피드백과 불만 사항을 신속히 대응하고, 이를 품질 개선의 기회로 삼습니다.
  2. 지속적 품질 개선
    내부적으로 수립한 ‘GoBlue’ 프로그램을 통해 모든 품질 KPI를 주기적으로 검토하고 개선해 나갑니다. 불량률, 반품률, 생산성 등의 KPI를 명확히 설정하고,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전 부서가 협력하여 개선 활동을 실행합니다.
  3. 효율적 품질 관리 시스템 운영
    자사 MES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품질 데이터를 체계적으로 수집하고 관리함으로써 신뢰성 높은 품질 개선 DB를 구축합니다. 이를 통해 품질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분석하고, 개선 사항을 신속하게 반영합니다.
  4. 부적합 예방 및 개선
    불량 및 부적합 유형에 대한 전산코드를 구성하고, 각 부적합 사항을 명확히 기록합니다. 재발 방지를 위해 ERP 하단에 부적합 내용과 이미지를 가시화하여 전 직원이 개선 사항을 쉽게 공유하고 학습할 수 있도록 합니다.
  5. 환경과 안전을 고려한 생산 환경 구축
    생산 공정과 품질 관리 설비의 최적화에 힘쓰며, 모든 생산 과정에서 환경 보호와 안전을 우선시합니다. 방진복, 헤어캡 등의 위생 관리 및 금형 관리 등을 철저히 수행하여 안전하고 깨끗한 생산 환경을 유지합니다.
  6. 부서 간 협업 및 품질 개선 역할 분담
    품질 개선 역할을 각 부서와 직원에게 분담하여, 협력과 책임감을 강화합니다. 각 부서는 현장에서 품질 개선이 일상화되도록 교육하고 관리함으로써, 전사적 품질 향상을 도모합니다.
  7. 데이터 기반의 품질 성과 측정 및 피드백
    정기적으로 품질 성과를 평가하고, 개선된 결과를 직원들과 공유하여 투명성과 참여도를 높입니다. 데이터 기반의 성과 측정을 통해 명확한 목표를 설정하고 달성해 나갑니다.

우리의 목표는 고객에게 신뢰받는 품질과 가치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모든 임직원은 품질 방침을 준수하고, 고객이 믿고 선택할 수 있는 기업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직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챗GPTs  (2) 2024.11.25
두바이 화장품 수출 / 샴푸  (3) 2024.11.11
제품 매칭 앱  (0) 2024.10.24
PET 용기 하절기 수축  (1) 2024.10.02
플라스틱기계산업 156  (0) 2024.09.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