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하면 나를 잘 팔 수 있을까
ㆍ어떻게 하면 더 잘 팔릴까? 실은 답은 뻔하다. 남과 구별되면 된다. 이익이 되면 된다. 그리고 최초이자 최고이며 유일한 문제해결력이 내 안에 있음을 고객에게 인식시키면 된다. 퍼스널 브랜딩 책쓰기의 핵심은 당신 고객들의 문제를 읽어내고 당신이 보유한 지식과 경험을 하나의 콘셉트로 잡아, 고객이 당신의 책을 읽고 당신을 찾아오게 만드는 것이다.
1장 판의 이동 시대, 당신은 누구로 브랜딩 되어 있는가
ㆍ나는 어떤 문제에 대해서 온리 원인가? 어떻게 나만의 온리 원을 찾고 정리해서 세상에 인식시킬 것인가?
ㆍ지금 시대는 파는 시대가 아니라 사게 하는 시대다.
ㆍ스펙이 아니다, 문제해결력이다. 문제해결력이 주도권을 결정한다.
ㆍ비지니스란 문제를 해결하고 돈을 받는 것이다.
2장 퍼스널 브랜딩 책쓰기 8단계
0단계: 출판 프로세스 파악하기
1단계: 착상 무기가 되는 글감 찾기
2단계: 구상 시장조사와 분석
3단계: 구성1 콘셉트와 콘텐츠 찾기
4단계: 구성2 팔리는 제목과 표지디자인
5단계: 집필1 책쓰기의 기본기 익히기
6단계: 집필2 베스트셀러를 만드는 책쓰기
7단계: 출판사 피칭 무기의 완성은 ‘기획 출판’
8단계: 홍보·마케팅 어떻게 브랜딩 할 것인가
3장 퍼스널 브랜딩 책쓰기를 무기로 활용하는 법
당신 책의 제목이 당신을 브랜딩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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